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행 요가 사고
    카테고리 없음 2022. 5. 25. 09:47

    비행 요가 사고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터넷에 씁니다.
    일단 일어난 사고는 4월 15일 금요일 친구가 다니는 플라잉 요가에 가서 일어난 일입니다.
    내가 서서 일을 해보니, 혈액 순환이 잘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친구가 플라잉이 정말로 좋다고 말하고 한 번만 해보도록 권유해 하루 무료 체험에 갔다. 도중에 어려운 부분은 쉬고 있었지만, 마지막 백덤블링과 같이 발을 머리 뒤로 건네주면서 행동을 일으킬 수 없어, 수업은 그렇게 끝났습니다. 안 된다고 하자 방법을 가르쳐주고 내 몸을 잡고 돌리는 것이 아니라, 다리를 바닥에 낮췄습니다 그 부분에서 내 머리는 거꾸로 미끄러지는 몸으로 바닥에 바로 떨어지고 다행히 목 는 안아 내가 반사 신경으로 목을 가볍게 듣고 그 충격 이것은 모두 등에 왔습니다. 아프겠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몇 분 후에 호흡이 좀 돌아와서 일어나고 싶어서 옆 건물 병원에 갔습니다 물론 그 강사님은 동행을 하지 않았습니다. 후에도 계속 통증이 있으며, ct를 찍으려고 물리 치료를 받고 주사와 약물을 처방됩니다. 아무도 연락이 없었다. 찍어 보았으므로, 7번 흉추 압박 골절과 뼈가 붓고 있으면 12주간 진단이 나왔습니다. 나오고, 만약 뼈가 내려 앉아서 신경에 닿으면 하반신 마비가 온다는 무서운 말까지 들은 상태입니다만, 대표라는 사람은 연락도 없고, 부원장(실장)이라고 하는 쪽이 병원 찾아오면 연락을 해, 제가 지금은 그다지 만나고 싶지 않습니다. 프론트크로 조금 어떨까라고 물어보고, 그 강사와 대표는 연락을 취하지 않았고, 고소장을 쓰도록 신상을 가르쳐 주었으면 하기 때문에, 보험회사에서 알고 있다고 하는 식으로 나옵니다 . 일을 하는 도중에 그런 사고가 일어났기 때문에 업무상 과실치상이라는 죄목으로 고소를 하려고 하는데, 단지, 저희에서는 이미 보험 처리하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신경쓰지 않는 이런 생각이 듭니다. 중 가장 바쁜 시즌이며 (꽃집 운영) 초등학생의 아들이 있고, 오랫동안 누워 있지 않은 현실입니다. 저렴한 행동뿐입니다. 지금 병원에 입원한 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에 이동이 얼마나 위험한 운동인지 알고 싶네요 키의 성장이며 자세 교정에 좋다고 하면서 낙하 사고와 같은 큰 사고로 이어지는 운동인 것 같고, 최초로 그 위험성에 대한 설명과 충분히 숙련 가 된 후, 동작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플라잉요가 협회에서 어떠한 형태로 자격증을 발행하는 것도 의문이며, 그러한 낙하 사고가 있었을 때의 대처 방법이며, 골절했다 부위를 근육이 놀란다고 해서 누르는 행동 중 하나만 그냥 넘을 수 없는 그런 행동이군요.
    고소장은 오늘 내일에 제출을 할 예정이며, 제가 원한다면 진심으로 사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아쉬운 사고였지만, 제대로 진정한 사과의 한마디가 없기 때문에 너무 화냅니다. 동영상은 오르지 않네요. 일어나지 않도록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