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장에 다녀온 후
    카테고리 없음 2022. 4. 14. 08:14

    매장에 다녀온 후
    5년 전 점쟁이에게 갔다가 내 모습이 달라졌다.
    의심이 되다

    많은 사람들의 조언이나 조언을 받기 위해
    나는 써야 한다.

    저는 예민하고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준이 심각하지 않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껴본 적도, 인정하려고 한 적도 없습니다.

    하지만 결국 알 수 없는 이유로 화가 나고 우울해집니다.
    그것은 나를 지배했고 이제는 꽤 자주 방문합니다.

    나는 혼수와 조울증에 대한 보충제를 먹는다
    역시 내성이 강해서 약보다 에센스를 찾는게 나을듯
    지난 5년을 돌이켜보면, 감정의 전환점은 어디였나요?
    곰곰이 생각해봤더니 불행히도 이 우울함의 시작점
    무당의 집에 다녀온 뒤에야 알았다.
    나는 작년에 이것에 대해 알았지만 모든 원인이 내 것이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평소 운세에도 관심이 많다
    샤먼이 내 영혼을 훔쳤다고 말한 후
    나는 항상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서두르지 않고 조금 미친 것 같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